THE 선릉역 DIARIES

The 선릉역 Diaries

The 선릉역 Diaries

Blog Article

“레지던스 호실이 껴있다보니 외부인들 출입이 좀 많아서 걱정했는데 살다 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. 벽간, 층간소음은 좀 있어요.”

“화장실이나 지하쪽에서 항상 하수구 냄새가 나서 머리가 너무 아파요. 딱히 해결하려는 분위기도 아니고 아직까지도 원인을 전혀 모르겠네요 옆 건물 사람들이랑 창문으로 인사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요.”

팔자주름필러 강남, 턱끝필러 강남, 콧대필러 강남, 옆볼필러 강남, 자연스러운입술필러 강남, 윗입술필러 강남, 이마주름필러 강남, 쥬비덤필러 강남, 하이코필러 강남, 영구필러 강남, 콧볼필러 강남, 콧등필러 강남, 콜라겐필러 강남, 코필러 잘하는 곳 강남, 입술필러 잘하는 곳 강남

양갈비 맛있습니다. 양갈비탕이랑 마늘볶음밥 시켰는데 맛있었고, 양갈비탕은 추어탕? 같은느낌? 냄새도 안나고 특히 마늘 볶음밥이 계속 생각납니다.

이 때 고기를 못 먹는 때라 같이 먹었던 언니가 명란이라도 먹어보라며 차돌을 별도로 주문해주심 ㅋㅋㅋㅋ
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
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데 오픈 첫 날이라 그런지 다행히 자리가 있어 예약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.

칠리새우는 밥이랑 같이 먹기엔 달아서 우리는 잘 안 먹었고, 스테이크정식이나 완탕면정식을 주로 먹었었었었지.

다 먹고 나오는 길에 찍은 선릉 머무를 정 룸 모습ㅎㅎ 여러분 뜬금없긴한데 저기 에어컨 쪽 벽을 보면 세로줄 가득한 고급진(?

세계 최초의 가상 슈퍼마켓이 여기 있었는데, 스크린도어 광고에 그려진 상품을 홈플러스 앱을 통해 주문하는 방식으로 운영했었다.

오래 기다려도 먹고 싶은 그 맛!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. (*품질관리를 위해 매일 한정된 수량만을 판매합니다)

Other search engines like google website and yahoo affiliate your advert-simply click behavior with a profile on you, which can be used later to focus on adverts to you personally on that online search engine or close to the world wide web.

아무래도 오픈 첫 날이다 보니 직원분들의 자잘한 실수가 있었고, 음식 나오는 속도도 조금 느렸던(이 부분은 미리 양해를 구하셔서 그래도 괜찮았음!) 하지만 대접 받는 기분이 드는 맛있었던 선릉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.

이건 과장님이 주문하신 머무를 정 스테이크동! 스테이크동도 맛나보이쥬??

Report this page